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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도막식교량방수 로드씰의 특별한 자재를 확인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11. 29. 11:24

     

    도막식교량방수 로드씰의 특별한 자재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도막식교량방수 로드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로드씰이 직접 생산하고

    도막식교량방수 시공에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사에서 직접 생산하고 도막식교량방수 시공에 사용하는 제품은 슈퍼이지씰 HA-110, 120이 있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품질기준이 KS F 4932, KS F 3211 번호로 다르다는 점 빼고는

    모두 비슷합니다.

     

     

    그렇다면 도막식교량방수 제품 HA-110과 120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폐타이어를 미분으로 분쇄한 SBS와 아스팔트 등의 합성물로

    제조한 가열식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계 도막방수재입니다.

     

     

    합성 고무의 고농도 브랜딩 기술과 최적의 가소제 적용 기술을 통해

    접착력이 뛰어나며 온도, 기후 변화에 영향이 없는 완벽한 도막식교량방수 재료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폐타이어 고무 분말과 같은 폐자재를 적용해 제작되었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라고도 말씀드릴 수 있겠죠?

     

     

    교량(철도, 도로교)의 교면방수로 사용되고 있으며

    고분자 개질의 도막 방수재로써 구조물의 온도 변화에 따른 수축, 팽창에 의한

    균열의 추종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반복 하중, 진동, 충격에 강하며 높은 접착성으로 밀림현상이 없어

    재시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바닥판 형상과 무관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포장 층과 접착성 역시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양생 시간이 빨라

    도로로써의 제 역할을 하기에 아주 최적의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도막식교량방수 시공 면을 건조한 후 바탕 면의 미세먼지, 습기 등의

    불순물을 완전히 제거한 후 이중 오일 자켓이 있는 간접가열 방식의 전용 보일러를 사용해

    용융시키고 토출된 방수재는 밀대 등을 이용해 도포해줍니다.

     

     

    이 때 장시간 가열하거나 용융, 냉각을 여러 차례 반복하면

    물성 저하를 가져오게 되기에 가열 후 가급적 빨리 사용하며

    도막식교량방수 작업 종료 후에는 보일러 내부에 잔량이 남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지나친 가열은 아스팔트 성분의 열화를 일으켜

    접착 성능을 저하시키기에 각별히 주의를 해야 합니다.

     

     

    또한 고온의 액체를 이용해 작업을 하게 되기에 작업자의 안전에

    각별히 주의해야 하며 반드시 긴바지, 긴소매의 옷과 보안경 등을 착용하고

    도막식교량방수 시공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자사의 도막식교량방수 제품은 10kg의 박스 단위로

    포장이 되어 있어 운반과 검수가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저장 기간은 약 5년으로 꽤 오래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 역시 

    보유하고 있는 로드씰의 도막식교량방수 제품입니다.

     

     

    이렇게해서 지금까지 도막식교량방수 로드씰과 함께

    자사의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더욱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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