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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 더이상 고민하지 마세요카테고리 없음 2022. 11. 23. 11:03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 더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 로드씰입니다.
자사의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 시공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스팔트 포장도로는 지형, 기후, 교통량에 따라 엄격하게 설계되지만
차량 윤하중의 반복 작용으로 인한 균열, 기층의 변화상태, 열로 인한 수축팽창 작용 등으로 인해
설계에 상관없이 점차 노화되기 시작해 특히 아스팔트에 포함된 성분의
산화작용으로 탄성력이 저하되어 균열이 진행되게 됩니다.
그렇다면 간단하게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 로드씰의 시공 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컷팅을 진행한 후, 청소와 이물질을 제거하고
히트랜서를 이용해 필요시 건조시키며 봉함, 평탄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때 자사의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 제품을 포설하게 되며
마감처리까지 하면 완료됩니다.
그리고 자사의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 제품은 직접 생산해 시공까지 진행하며
타사로도 납품합니다.
또한 국내의 제설환경이 습염식 제설재를 사용하고 있는 바 동절기 균열,
줄눈 폭이 늘어나는 과정에서 균열재와 줄눈재는 포화 상태에 놓일 가능성이 있어
수 상태에서 부착강도를 측정하는 기준으로 강화가 필요합니다.
자사의 제품이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 시공 시장에서 유일하게
국내 기후 변화에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선택되었습니다.
또한 자사에서 생산되는 봉함재는 국내 유일의 ASTM D 6690 타입 3을 통과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타입3은 모든 지역에서 사계절내내 시공이 가능하며
영하 29도에서 50%, 3번 사이클로 인장 시험을 진행했으며
9일동안 물에 수침한 후 시험을 한 엄격한 결과입니다.
자사는 공공기관, 아파트 등 굉장히 다양한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 실적을
보유하고 있어 문제없이 어느 현장에서도 시공이 가능합니다.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 시공은 바로 로드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