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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량도막방수 전국현장 보수 교량복합방수 극찬!
    카테고리 없음 2023. 6. 27. 11:18
    교량도막방수 전국현장 보수 교량복합방수 극찬!

    안녕하세요 교량도막방수 로드씰 입니다. 
    대한민국 모든 곳에 자사의 기술력을
    전해드리고자 오늘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역대급 교량도막방수로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 오랜 기술력과 정직하게 제조개발된 재료가 결합되면서 방수 결점은 제거되고 

    성능은 뛰어나 한번의 시공으로 재시공 재보수 없이 오랫동안 교량 바닥 수명을 유지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자사가 설립된 지 올해로 31년이 되었는데요 한곳에서 장수기업으로 성장하기란 쉽지 않다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초심을 잃지 않고 바른 공사 문화를 지향하면서 고성능 교량도막방수 교량복합방수를 설계해온 덕분에 지금껏 현장을 지키고 있었던 같습니다.

     

    도막방수재 생산을 위해 공장을 설립하고 직영으로 제품으로 생산하여 현장 공급함으로써 시공 단가 책정에 좀더 유연할 수 있고, 교량도막방수 기업연구소에서 개발된 핵심 재료는 한국산업규격인 KS F 4932를 통과하여 방수력과 접착력에서 큰 성과를 보였습니다. 

     

     

    교량방수는 방수층이 밀리지 않고 바닥판과 완전히 일체를 이룰 때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백대 이상의 차량이 이동하는 역동적 교량면에서는 다양한 현상들이 일어날텐데요~ 어떤 경우라도 강력한 접착력을 지닌 교량도막방수가 설치되어 있다면 모든 상황에  대응할 수 있으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교량 바닥면과 아스팔트 포장층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방수층은 시공 완료 후 포장층이 설치되면 시간의 흐름에 따른 방수층 상태변화를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도막방수재의 시험성적서를 통해 방수력과 접착력 그리고 균열의 추종성 등 교량 바닥판 열화를 예방하기 위한 성능이 기준 이상으로 잘 갖추어졌는 지 확인해야 할 것이고, 현장 실적과 시공 사례를 통해 기술력의 검증이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도막식 교량방수에는 방수재 도포 후 부직포 재질의 보호층을 설치하는 것과 달리 교량복합방수 공법에는 프로텍션시트를 사용하여 방수층을 이중으로 설치합니다. 도막방수재로 1차 방수층이 완성되고 프로텍션시트를 통해 2차 방수층이 설치됩니다. 겹겹으로 올린 방수층 덕분에 특수한 교량 환경이나 기후에 노출된 교량에는 교량도막방수보다 더 좋은 성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현장에 맞는 공법 선정은 구조물의 상황과 지역 환경이 현장마다 다르기 때문에 적합한 방식으로 교량방수 할 때 알맞은 방수효과를 얻을 수 있어 현장별 맞춤 공법이 필요한 것입니다. 

     

     

    현장에 맞는 교량방수 공법으로 교량 성능을 개선시키고 내구성 강화하여 안전한 교량이 건설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최고의 교량도막방수를 전해드리고자 노력하는 로드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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