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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스팔트 도로균열보수 도로 안전에 큰 효과
    카테고리 없음 2024. 1. 18. 14:17
    아스팔트 도로균열보수 도로 안전에 큰 효과

    도로 안전과 기능 회복을 위한 자사의 
    도로균열보수 공법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로 특성을 검토하여 요구되는 성능에 맞게 개발된 도로균열보수재로, 도로 상태를 건강하게 지키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 합니다. 

     

     

     

    도로는 수많은 차량 이동에 따른 전단하중과 온도변화에 따른 노후화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균열이 발생합니다. 갈라지고 벌어진 틈이 있다며 그 사이로 이물질이나 수분이 유입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물질이 틈새로 유입되는 것은 포장층을 약화시킬 것이며, 초기 실균열에서부터 시작하여 사방으로 확대되는 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도로 균열은 발생된 이후 바르게 시공하시는 것이 도로의 컨디션을 악화시키지 않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책이 될 것입니다. 어떤 방식으로 시공하실 지는 걱정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오랜 시간동안 탁월한 성능으로 인정받아 온 자사의 아스팔트 도로균열보수를 적용하시면 됩니다. 

     

     

     

    비용은 저렴한데 성능은 우수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국 최다공사 실적을 보유하면서 공용성이 확보된 예방적 유지보수 공법입니다. 사후 해결책으로 알려진 도로 재포장은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들고 포장층이 완전히 파손되어 복구가 불가능한 상태에서 진행되기에 그동안 시민들은 아주 불편한 상황을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아스팔트 도로균열보수는 이러한 단점을 제거하여 균열을 빠르게 복구하여 도로가 파손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효율적인 방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해가 바뀌면서 올해로 32년이 되는 자사의 도로균열보수는 정품 실란트를 직접 개발하여 직영 생산하고 있어 품질이  분명하고 시험성적서를 통해 객관적인 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ASTM D 6690은 도로균열보수에 적용되는 물성규격으로 이에 합치된 자재만이 대한민국의 도로를 확실하게 복구시킬 것입니다. 좀더 정확하게 말씀드린다면 TYPE 3인 사계절용 입니다. 침수성시험을 통과하여 보수구간이 물에 침수되어도 접착력이 저하되지 않아 도로균열보수재가 떨어지지 않고 견고하게 부착될 수 있어 우수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도로균열보수 시 먼저 현장 규격을 파악한 후 컷팅으로 진행하실 지 노컷팅으로 진행하실 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규격이 작은 곳은 균열부위를 절단하지 않고 도로봉함재를 충진하며, 컷팅으로 하실 경우 적당한 사이즈로 도로를 절단한 후 적정한 폭을 형성한 후 도로봉함재를 충진하는 방식입니다. (규격이 너무 작은 실균열 도로보수의 경우 컷팅하여 도로봉함재를 충진시킬 공간을 형성시켜 주기도 합니다.)

     

     

    현장의 규격이 중요한 이유가 바로 어떤 방식으로 공사를 진행할 지를 결정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자사의 아스팔트 도로보수는 조달청 우수제품과  한국도로공사 기술제품에 선정되어 명확한 성능으로 공식 인증된 도로균열보수 입니다. 

     

    도로의 안전과 기반 시설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시기 위해서는 로드씰만의 특허 기술력과 특허 도로봉함재로 아스팔트 도로균열보수 시공해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시공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국번없이 1644-59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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