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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복합 교면방수 바탕면은 도막방수 지하차도신축이음 도로 정비
    카테고리 없음 2024. 1. 4. 13:47

    복합 교면방수 바탕면은 도막방수 지하차도신축이음 도로 정비

     

     

     

    교면은 시공 방법을 결정함에 따라서 보호재의 종류가 달라지고 선택된

    공법에 의해 교면방수 기능이 단일 혹은 이중으로 설치되어 

    교면 손상으로 더 나아가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면 더이상 염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교면방수는 다양한 방식으로 작업될 수 있으나 현재까지 가장  많이 

    시공되는 방법에 도막식과 복합식이 있으며, 복합식 교면방수에도

    먼저 도막방수재가 작업된 후 방수층 위로 프로텍션시트를 덮어

    완성되므로 도막식교면방수와 교면복합방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도막 후 프로텍션시트를 올려 이중 방수층을 완성함으로써

    두텁게 바닥면을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며, 보호재의 재질이 

    달라져 포장층 균열로 침투된 수분과 산성의 빗물을

    차단하여 슬래브 표면을 부식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내는

    매우 탄탄한 교면 성능을 확보할 수 있게 됩니다.

     

    교면방수는 바탕면의 먼지나 기름때를 제거하고 신설현장은

    레이턴스를 제거하는 청소작업을 실시합니다.

    프라이머를 도포하여 접착층을 만들고 가열시켜 녹인 방수재를

    닥면에 꼼꼼하게 도포하고 기준두께인 2mm 이상이 되도록

    자재를 교차하여 발라줍니다.

     

     

     

    방수재 도막 후 도막식은 rs강화펠트를, 교면복합식은

      프로텍션시트를 올려 방수층을 시공을 완료합니다. 

    자사 교면방수는 양생시간이나 속도가 빨라서

    방수층 설치 후곧이어 후속 공종을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방수층을 아스팔트로 신속하게 포장하여 훼손되지

    않게보호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우수한 성능과 특허 제조 기술력으로

    량 환경을안전하게 관리하신다면 시간이 지나도

    견고함을 잃지 않는구조물이 될 것입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은 도로 정비를 위해서 필요하며

    도로 균열을 예방하고 차량의 쾌적한 운행과 구조물을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한 자사의 오랜 기술력입니다. 

     

    도로 일체형으로 소음이 없고 단차가 발생하지 않아 진동감이나 충격이 없어 주택가에 설치하여도 소음때문에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고품질 지하차도신축이음입니다. 

     

    오랜 시공력을 자랑함과 동시에 가장 많은 시공 실적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오니 신축이음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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