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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면도막식방수, 저렴한 견적이 아닌 합리적인 견적으로 진행하세요!

로드씰 2022. 11. 28. 13:22
교면도막식방수, 저렴한 견적이 아닌 합리적인 견적으로 진행하세요!

 

안녕하세요. 교면도막식방수 로드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자사의 교면도막식방수 시공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사의 교면도막식방수 시공에 대해 알아보기 전,

방수층의 구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수층의 구조는 바닥판, 교면방수층, 아스팔트 포장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교면도막식방수 로드씰과 함께 방수 시스템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수성을 확보하는데 이것은 각종 환경의 열화를 차단합니다.

다음 접착성을 확보하고 구조적인 일체성을 형성합니다.

마지막으로 교량의 내구성을 확보해 사용 수명을 연장시켜야 합니다.

 

 

교면도막식방수 시공이 필요한 환경은 어떠한 환경일까요?

차량의 급출발, 제동에 의한 전단력이 발생해

물과 염분의 침투로 인해 균열이 발생하며 교량의 노후화를 촉진합니다.

그러한 상황에서는 더이상의 교량의 노후화를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교면도막식방수 시공을 진행해야 합니다.

 

 

방수 시스템의 외부 영향 인자로는 크게 3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방수재 도포 중과 아스콘 포설 중, 공용 중으로 나뉘는데요!

그 상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수재 도포 중에는 비, 바람, 눈, 결빙, 먼지와 바닥판 마무리 상태, 이물질 등이

영향 인자가 될 수 있으며 도로 장비, 차량으로부터 기름이 유출되고

날카로운 기구들에 의한 표면이 손상됩니다.

또한 작업자와 갑작스런 기후 변화 등에 의해 표면이 오염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아스콘 포설 중에 외부 영향인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콜 포설, 다짐 온도가 110도 이하, 160도 이상인 경우와

가열 골재의 방수층 관입 시, 갑작스런 기후 변화와 표면의 오염,

아스콘 포설 및 다짐 중 전단 응력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교면도막식방수 로드씰과 공용 중에 외부 영향 인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면을 통해 전달되는 가속력, 제동력과 방향 전환력과

구조적인 이동, 도로 제빙염 용액, 물고임 및 차량에 의한 수입과

보수, 교면의 작업 등의 상황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해서 지금까지 교면도막식방수 로드씰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고민은 교량의 노후화를 더욱 촉진시킬 뿐입니다.

로드씰과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