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신축이음, 깨지고 파손된 현장 로드씰 특허기술로 복구!
지하차도신축이음, 깨지고 파손된 현장 로드씰 특허기술로 복구!
안녕하세요. 지하차도신축이음 로드씰 에서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급히 보수해야 할 지하차도 현장을 찾아 로드씰 신축이음으로
도로 복구 하였습니다.
콘크리트와 아스팔트가 맞닿아 있는 접속면에서 파손이 발생하여
보수가 급히 필요한 곳이였는데요~
자사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의뢰해 주셔서 오늘도 실력을 발휘하고
돌아왔습니다 ^^
안전한 쾌적한 도로를 시공 목표로 삼고 있는 로드씰은
모든 현장에 정품 자재와 특허 기술력으로 시공하면서
품질을 높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지하차도신축이음 완료 현장도 마찬가지로 특허 기술력으로
안전하게 도로 복구하였는데요
콘크리트는 아스팔트와 성질이 달라서 콘크리트에서
일어나는 수팽창으로 움직임이 발생하서 이로인해 포장층으로는
균열을 발생시키게 됩니다.
균열 부위를 차량이 통과할 경우 가만히 지나가는 것이 아니겠죠?
진동과 압력을 가하는 전단하중은 한번 손상된 곳을 더 깊고
넓게 확대시키면서 상황을 악화시키게 만듭니다.
유지관리가 쉽고 성능과 효과가 우수한 지하차도신축이음으로
도로를 관리하여 운전자의 안전을 보장하고 쾌속한 이동이
가능한 환경을 마련해야 겠죠?!
도로는 차량이 이동하면서 지속적인 영향을 주고
요즘은 중과적 차량들도 많아 도로가 받는 피로도는 매우 큽니다.
그러니 도로가 파손될 수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으며,
영원히 사용할 수 있는 것은 거의 희박하므로
보수가 필요한 경우 쉽게 교체하고 보강할 수 있는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찾으시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자사가 현장에서 작업한 과정 지금부터 저와 함께
살펴보실까요?!
먼저 기존 포장층을 파쇄하여 블럭아웃 합니다.
유간사이의 찌꺼지와 잔여물을 청소하고 건조시킨 후
유공관과 백업재를 설치합니다. 유공관의 경우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현장에 따라
다르오니 시공전 이것은 상의하셔서 결정하셔야 합니다.
프라이머를 도포하신 후 1차 로드씰 실란트 원액을 도포합니다.
그리고 자사의 실란트와 골재가 믹스된 혼합물을 포설한 후
진동 다짐기로 반복 다짐 작업을 진행합니다.
여러번 다짐을 할수록 장치를 견고하게 만들기에
차량 이동에도 잘 견딜 수 있는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2차 실란트로 도포하고 철판을 설치하여
차량의 압력으로 신축이음이 함몰되지 않게 합니다.
지지철판 위로 3차 로드씰을 도포하고 다시 한번 골재와
실란트를 섞은 혼합물로 포설하고 다짐작업 합니다.
종이테이프로 신축이음 가장자리에 붙여
마지막 코팅 작업 시 주변으로 실란트가 번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로드씰 원액으로 마무리 코팅 작업하면 차량 이동 시
미끄러움을 방지하고 골재 사이로 실란트가 스며들어
강한 방수력을 갖춘 지하차도신축이음이 완료 됩니다!!
아주 보기 좋게 깔끔하게 완성되었네요~
ASTM D 6297 상의 10가지 모든 항목을 통과하여
기준 이상의 성능을 보유하고 있는 자사의 지하차도신축이음은
구조물의 환경이나 상황, 장소나 기후에 관계없이
적용될 수 있는 공용성이 뛰어난 지하차도신축이음 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현장을 통해 실력과 품질을 검증 받았으며,
지금까지도 최다 공사실적을 보유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지하차도신축이음 입니다.
31년 시공역사를 자랑하는 로드씰에서
자사의 실력을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